미대선 블록버스터급 사건터진다.

드리프트 K 작성일 20.11.24 00:46:44 수정일 20.11.24 02:11:51
댓글 10조회 962추천 3

 

저는 트럼프와 바이든의 대선 당일부터 지금까지 주구장창 바이든측과 미국민주당의 부정선거를 얘기해왔지요. 휴우~ 언제까나? 했더니 거의 제 예측이 맞았습니다. 저는 트럼프 지지자로서 트럼프가 미국자본의 협잡에 의해 처음엔 불리할 것이지만, 그가 반드시 연임에 성공하리라고 봅니다. 뭐… 자기입으로 3선 대통령 한다는 사람이니까요.

 

209347db256010a5baade7a2d636e499_738228.jpg

 

자아!! 미국시간으로 어제죠. 제가 어제도 말했습니다만. 미국 부정선거가 서서히 밣혀질 분수령으로 대선이후 보름정도로 바로 어제 일요일쯤이라고 생각했는대요. 역시나 크게 한건 터졌습니다. 아마  다다음주 또다시 보름 이후죠. 트럼프측은 모든 증거와 정황을 취합하고 증인선서문받고 빅쇼를 할겁니다. 아무튼 본론가죠~

 

 

이것 참! 굉장한 사실이 밝혀졌는데요. 

2016년 당시 "힐러리 클린턴 vs 버니 샌더스" 대선후보 경선 당시에도 투표조작 프로그램 도미니언 보팅시스템이 사용되었답니다. 민주당 내에서 말입니다... 거기에 더해 더욱 충격적인 사실은 미국민주당내에서 진보의 얼굴로 알려진 샌더스가 이 사실을 알고있었지만, 그는 아무말도 하지않았다고 합니다. 대신 샌더스는 경선이 끝난 후 매우큰 저택을 하나 더 소유하게 되었다고 전 연방검사 시드니 파웰에 의해 밝혀졌습니다.

 

e137eccc61e966b4af67d24ed0c53039_405269.jpg

 

"버니 샌더스"라고하면 많이들 기억하고 계실텐데요. 과거 2016년 미국 대선후보로 급부상한 미국의 진보인사로 국내 언론에서도  미국 민주당의 새로운 물결이라며 여러 매체에서 한번쯤 소개됬고, 그가 말하는 부의 재분배와 야만적인 금융자본에 대한 명렬히 비판을 수긍하며 그가 미국 민주당에 대선 후보가 됬었으면 하는 바램… 다들 한번쯤 있으셨을겁니다.  근데 이번 밝혀진 사실로는 꽤나 충격적입니다.

 

 

아무튼 이것은 펙트이고 완전한 사실로서 "시드니 파웰"이란 저명한 변호사의 입을 통해 전해졌습니다. 그녀는 현재 트럼프 대통령측에 발표한 선거부정에 대한 변호를 맏고있는데요. 변호사 이전 직업은 연방검사로서 그녀를 알고있는 연방대법관들과 연방검사집단들에 그녀의 대한 평가는 이사람은 매우 충실하고 신중한 인물이며, 단한번도 말 실수를 하지않는 사람으로 정평이 나있는 사람입니다. 통쾌한 것은 그런 그녀가 어제발 뉴스맥스와 오늘 폭스뉴스를 통해 바이든을 감옥에 보내겠다고 당당하게 인터뷰했습니다.

 

dc74522ebab1657f3cd13d4c5b08c334_707733.jpg
전연방검사 시드니 파웰 변호사 

 

그녀의 말을 빌리자면 지금 미국의 부정선거는 미국내 주지사들이 연루되있으며, 앞으로 각주에서 수감되어있는 사람들의 숫자 절반이 될지도모르는 사람들이 감옥에 갈만큼 블록버스터급 사건이 될것이라고 까지 말했습니다.

이미 모아둔 증거만으로 부정선거에 수천명이 범죄연루가 되어있으며, 전부 다 구속수사를 원칙으로 할것이고 만약 자신이 이번 대선부정선거에 연루되어있다면 빠른 시간내에 자수하라고 종용했습니다.

 

 

그런데, 재밋는것은 제가 어제 게시판에 시드니 파웰이 말한 글을 쓰고나서 미국 언론과 국내언론을 계속 보고있는데, 특히 국내의 언론사가 아침까지 이 사실에대해 단한마디도 쓰지않고 있다는 것이구요. 아직까지도 국내언론은 조지아주에서 바이든의 승리를 승인했다. 의석300석이 민주당이라 실제선거는 이미 바이든 승리로 끝난거다라는 날조된 뉴스가 올라와 정말… 황당할 지경입니다.

 

462b8c9cc27c4565373e33b1b90e8fd9_542398.jpg
이번에도 알아서 주저앉은 버니 샌더스에게 참 크게 실망하네요.

 

완전한 사실은 지금 조지아주의 주지사와 주국무관은 도미니언 보팅시스템을 움직이고있는 측에게 뇌물을 받았다고 미연방검사가 영장을 받아 수사가 들어간다고 하니, 갑자기 태도를 바꿔서 심각한 선거부정이 4건이상 확인됬고 세어보지도 않았던 표가 아직까지 있고, 컴퓨터에 아직도 집계를 해야할 ic카드와 usb 하드디스크를 분실해서 집계못한 표가 얼마나 있는지 알수도 없다라고 일딴 우디르급 태세전환을 했습니다. 웃기지 않습니까? 그런데 이런 빅뉴스가 우리언론은 조지아주에서 바이든 당선 승리랍니다… 이거뭐 미친건가요? 사기를 치는건가요? 취재따윈 개나줘버리고, 어디서 오더받고 받아적는걸까요… 지령 내려왔나?

 

 

어쨋건 부정선거가 끝까지 밝혀져서 미국의 민주주의가 얼마나 야만적이며 미국민주당과 빅테크, 실리콘벨와 월가의 금융자본들이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어디까지 할수있는지 그 추악한 이면이 드러났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트럼프 연임했으면 좋겠습니다. 적어도 지금껏 미국의 노동자를 위해서 이런 무자비한 정책을 실행하는 사람은 본적이 없습니다... 그가 미치광이라구요? 

 

24f88fa083a26075f9b30abf518af16a_488807.jpg
노년의 깨방정

 

네, 트럼프 미치광이 맞습니다. 미치광이면 어떻고 고자면 어떻습니까? 그저 우리에게 도움되는 미치광이라면 저는 좋습니다. 미국의 자본시장으로 자라난 트럼프라는 괴물이 미국의 진짜 괴물자본가들과 그동안 세계를 쥐락펴락하는 진짜 악당같은 놈들의 놀이터에 깩박을 터트리고 아사리판으로 만들어, 그 거짓과 위선의 뚜껑을 까버리며 연임하는 모습이 빨리 보고싶네요.

 

아! 그리고 트럼프가 대선 이기면, 한국에 미국 변호사들 열댓명만 급파해서 우리나라에서 언론이랍시고 깝치고 구라치는 언론재벌들 이분들 돈 엄청 많으니까. 가짜뉴스 퍼트린걸로 징벌적 손해배상 청구해서 당선축하금 500만달러짜리 대충 7~8구좌는 되니 4000만달러정도 용돈 받아가시면 될듯. . .

 

하나더 추가하자면 트위터가 지금 시드니 파웰 차단함. 

미국 빅테크 놈들이 얼마나 무지비한지 알겠죠? 차단 이후부터 지금 이시간까지 각종 언론엔 시드니파웰에게 트럼프가 “넌 해고” 시전했다고 가짜뉴스가 살포되고 있네요. 거의 미친수준이네요 언론이… 진짜 이정도되면 국제기구가 나서서 가짜뉴스 퍼트리는 언론사를 박멸해야할 수준까지 왔습니다.

드리프트 K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