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확진 3일차

아침텐트 작성일 22.03.27 19:08:44
댓글 10조회 4,625추천 14

1일차

약간의 몸살기운과 열, 기침

이건 그냥 감기가 아니다라는 느낌이 바로 들어서 코로나 검사 진행. 

양성.

스트레스 대폭발.

내 가족을 시작으로 내 동선에서 날 만났던 사람들이 생각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일일이 전화 다 돌림. 이 짓거리 하고 나서야 정신이 좀 들면서 회사에 차분하게 알림 ㅋㅋ

와이프랑 꼬맹이 집으로 복귀하고 난 큰방에 감금 ㅋㅋ

 

 

2~3일차

몸살, 열, 오한, 기침, 가래, 콧물 까지.

인후통 빼곤 모든 증상이 다 온거 같음.

이날 저녁부터 콧물과 기침의 대환장 콜라보레이션으로 잠을 아예 못자고 담날 오전 와이프가 차려주는 밥먹고 약먹고 잠듬. 기침때매 수시로 깸…

첫때날 밤엔 오한과 발열로 개고생했는데, 이제 콧물과 기침이 굉장히 심하게 사람을 괴롭힘.

정말 너무 심해서 멘탈까지 완전 흔들리는 상황.

 

 

 

코로나 사람마다 증상이 다르다지만 

정말 피해갈 수 있다면 피해가는게 맞다 봅니다.

백신 2차까지 맞았는데 그거 안맞았다면 저는 골로 갔겠던데요… 저한테는 좀 가혹한 병이네요 ㅎㅎ

짱공인 다들 조심하십쇼

짱공일기장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