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선행 고심중인 고3이라면

몽디스쭈 작성일 20.11.29 18:24:56
댓글 0조회 819추천 0

재수생들을 잘관리해주는 기숙 재수학원은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평가를 좋게 받는것같습니다. 다시말하면 재수생들은 특히 중요하다는 의미일것입니다. 재수하는 학생들이 공부하고 싶은 마음을 갖도록하려면 선생님이 먼저 열린마음으로 얘기를 걸어주고 재수생들의 심정을 공감해주는것이 중요할것입니다. 공부할 마음이 생긴다면 자세는 저절로 따라오기때문이죠. 처음 상담을 하게되면 대학입시에서 성공하려면 주의할것들과 입시성공을 위협하는 예상하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 말씀해주십니다. 

 

그렇다면 주의깊게 살펴봐야할 부분은 어떤것일까요. 많은 기숙 재수학원은 성적올리기에만 매달리지만, 재수할때 성적올리기에만 신경쓰면 1년이라는 긴경쟁에서 실패를경험할수있습니다. 재수를 왜하는지 명확한목표와, 어떤마음으로 레이스에임할것인지 함께 고민해주는곳이 좋을것입니다. 무한질의응답시스템 또한 커다란 요소입니다. 자신이, 3,4,5등급 재수생일경우 상당히 만족스러운 효과를가져갈수 있을거에요. 어떤학원이든 일반적인 질의시간은 존재할것입니다. 그렇지만 깊이있는 질문을 할수있는시간이나, 그에 대답할시간은 별로없는것은 현실이고, 질문후에 내용을이해하는데 그다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학생마다 공부하는수준과 궁금한부분이 다르기 마련이므로, 끊임없이 질문하는것이 필요할 뿐만아니라 성의있게 답변해줄수있는 시간도중요해요. 

 

중위권 학생들과 중하위권 성적의 재수생들을위해 특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곳은, 케어를 중요하게 여기시는 부모님들에겐 최적의 기숙 재수학원이 될것입니다. 생활관리를 전반적으로 맡아주시는 선생님들의경우 기숙학원쪽에서는 소문난베테랑 선생님들이니까 재수생활의 고충과 학생들의 힘든마음들을 잘이해해주시며 동기를 잃지않도록 뒤에서 서포트해 주시기도합니다. 수능등급이 3,4,5,6등급인 학생이라면 더더욱 성적이오르는게 눈에띌수 있답니다. 중위권 재수생들은 일반적인수업을 듣기만해서는 성적을 올리기 힘들기때문에 각자의 수준에맞는 수업과 질의가 정말중요하고, 혹시 수업을 따라가지못해도 소그룹으로 수업을 해주면 성적을 높일수있습니다. 이러한 공부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기숙 재수학원이라면 중위권 재수생들과 중상위권 학생들에게 좋은성적을 얻게해줄수있습니다. 성적은 높진 않지만 재수 성공을 목표로하는 학생은 2~300명을 수용하는 대규모 재수 기숙학원 보다는 학사와 연계하여 숙식을 제공받고 소그룹으로 운영되는 서울기숙학원을 고르는것이 더 나은 결과를 얻을것입니다. 

 

금액만 생각하고 저렴한 학원에 무작정등록하면 학생자신만 손해보기때문에 싼게비지떡이라는 속담하나를 되새겨볼필요도 있을것입니다. 모든재수생들이 입시에서 각자성공을 거둘수있기를 진심으로바라면서 글을올려봅니다

꿀팁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