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틴 외데고르:우리가 트로피를 차지할 거라고 확신합니다.

우주미세먼지 작성일 24.07.10 23:13:55
댓글 0조회 3,932추천 0
65cc3e3672978c1c7685baae27bade09_553974.jpg

마르틴 외데고르와 아스날에게 이번 여름은 지난 여름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이번에는 마지막 경기 맨체스터 시티에 밀려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놓쳤을 뿐이다.의심할 여지없이 그들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다.

마르베야에 위치한 아스날의 여름 훈련 캠프에서 만난 외데고르는 "우선 좋은 시즌이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역사를 만들었고 우리는 그런 것들을 자랑스러워 해야 합니다.우승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지만 축구에서 그것은 작은 차이입니다.우리는 우승에 필요한 일관성을 갖추지 못했습니다.우리는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과 그 전 시즌을 비교해보면 특히 시즌 막바지에 우리는 훨씬 더 강해 보였습니다.훨씬 더 성숙하고 자신감이 넘쳤던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전에 어려움을 겪다가 잠시 휴식을 취하고 1월에 두바이로 여행을 떠나면서 팀원들은 더욱 뭉쳤습니다.그 후 우리는 매우 강하게 돌아왔습니다.우리 우승하려면 조금만 더 노력하면 됩니다."

아스날의 주장은 노르웨이의 유로 2024 출전 실패로 인해 많은 팀 동료들보다 먼저 새 시즌을 준비하기 시작했고,이는 미켈 아르테타에게 주어진 사치이다.다른 선수들은 유로 또는 코파 아메리카에 참가한 후 나중에 합류할 예정이다.

외데고르는 시즌이 끝난 후 팀 동료 카이 하베르츠와 함께 짧은 휴가를 보내기 위해 이비자로 떠났다. 

쉬는 동안 어떻게 휴식을 취하느냐는 질문에 그는 이렇게 답했다: "가족,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축구를 떠나 평소에는 할 수 없는 일을 하고 여행을 떠났습니다.다른 일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여름은 좋았습니다.유로 본선에 진출하지 못해 실망스럽고 경기를 보는 것이 조금 이상했어요.유로에 가고 싶었지만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할 시간이 생겼습니다.

"긴 시즌을 보낸 뒤에는 그런 시간이 필요했던 것 같아요.이제 큰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마르베야는 훈련하고 훈련이 끝나면 잠시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입니다.프리시즌은 이점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요."

지난 시즌은 좋은 시즌이었습니다.

우리는 역사를 만들었고,우리는 그런 것들을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

지난 여름 영입된 하베르츠는 첫 시즌 13골을 넣었지만,아스날 팬들 사이에서는 클럽이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9번이 필요한지에 대한 논쟁이 계속되고 있다.

외데고르는 "우리 팀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난 선수들이 있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줬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건 미켈, 에두, 그리고 클럽이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2003/04 시즌 이후 아스날의 첫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이끌겠다는 의지가 그 어느 때보다 강한 외데고르는 낙관론자의 입장에 서 있다.그는 아스날의 성장은 오직 한 가지로 이어질 수 있다고 믿는다.

"우리 팀의 워크에식과 멘탈리티는 모두 같은 생각, 즉 우승에 대한 열망입니다.우리는 이제 시스템과  함께 잘 훈련되어 있고 모두가 이를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젊은 팀이기 때문에 지난 1년간의 경험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결국에는 트로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https://www.standard.co.uk/sport/football/arsenal-fc-martin-odegaard-interview-marbella-b1169348.html

우주미세먼지의 최근 게시물

스포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