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한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

수제생크림 작성일 22.06.29 08:10:38
댓글 2조회 11,961추천 1

근로복지공단 휴양콘도

https://welfare.kcomwel.or.kr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

https://vacation.visitkorea.or.kr/travel/worker/renewal/workerMain.do#

베네피아 휴가샵

https://vacation.benepia.co.kr/login/login.do#

 

제주도는 제주도관광협회와 공동 운영하는 여행 공공플랫폼인 ‘탐나오’에서 최대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2022년 지속가능한 친환경 제주여행 빅할인 이벤트’를 오는 8월31일까지 시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탐나오는 항공권, 숙박, 렌터카, 관광지, 맛집, 특산물, 기념품 등 제주여행과 관련한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는 제주여행 오픈마켓이다.

 

이번 행사의 쿠폰은 탐나오에 로그인하면 1인 5매씩 내려받을 수 있다. 항공권을 제외한 탐나오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으며, 발급일로부터 2개월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또 여행사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이용객에게 2만원 상당의 특산품을, 쿠폰을 3장 이상 사용한 이용객에게는 쿠폰 수에 따라 특산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예정돼있다.

 

제주도는 특히 여행객이 할인쿠폰을 발급받으면 자동으로 100원이 환경 보호 활동에 기부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탐나오 홈페이지(www.tamnao.com)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전시 등과 한국관광공사는 7일부터 9일까지 5만원 특별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을 추진한다.

 

이번 행사에는 11번가·야놀자·여기어때·인터파크·위메프·티몬·웹투어 등 23개사 24개 채널의 온라인 여행사가 참여한다. 이들 24개 여행사를 통해 국내 숙박을 예약하면 8개 광역자치단체에서 지원하는 특별 할인쿠폰(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참여 지자체는 대전을 비롯한 강원·경기·경북·대구·부산·세종·인천 등 총 8개다.

 

특별 할인쿠폰은 온라인 예약사이트 내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7만원 초과 숙박상품을 예약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최초 1인 1매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은 발급 후 당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입실 가능 기간은 7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5주간이다.  

 

자세한 사항은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홈페이지(ktostay.visitkorea.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경남도는 현지인처럼 생활하며 여행하는 ‘경남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대상은 경남지역 외에 사는 만 19세 이상을 대상으로, 여행비를 일부 지원받고 경남 관광콘텐츠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하루 2건 이상 게시해 홍보해야 한다. 대상자로 선정되면 최소 2박에서 최대 29박까지의 숙박비(1~2명 팀별 1일 5만원)를, 1인당 5만~8만원의 체험비도 1회에 한해 지원한다.

 

각 시·군에서는 여행동기, 여행계획의 충실성, 홍보 효과성을 평가해 최종 대상자를 선정한다. SNS 활동이 활발한 신청자를 우대한다. 현재 2차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3차 모집은 오는 9월 진행할 방침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남관광길잡이 누리집(tour.gyeongnam.go.kr) 또는 각 시·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제생크림의 최근 게시물

여행·사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