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이 뜬금없이 이승만을??

우리어머니 작성일 24.02.13 04:33:43 수정일 24.02.13 04:45:04
댓글 28조회 12,585추천 46

간단합니다.

 

나얼이 독실한 크리스찬인건 이미 유명

‘일부'꼴통 기독교인들에게 이승만은 신임

이승만은 1세대 크리스찬, 반공의 아버지. 국부이자 초대대통령이니까 입니다. 

 

 

역사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이승만 요약강의 

 

이승만은 양반집 출신으로 1세대 기독교 지식인

미국에 있을때 미국교단의 도움으로 낙제나 받던 이승만이 온갖특혜로 프린스턴박사 하버드석사를 땀. 이걸 배경으로..

 

권력에 미친 이승만은 자신의 권력을 위해 미국, 하와이에서 독립자금을 지 마음대로 쓰면서 온갖 악행, 독립군 뒷통수를 치고 삼. 임시정부 초대대통령이었으나 탄핵당함

 

해방 후에 한국으로와서 지 권력을 위해 단독정부를 수립해버림. (과정이 굉장히 길고 복잡함으로 생략) 어쨌든 우리나라가 분단된 직접적이면서 가장 큰 원인이 이승만과 김일성의 권력욕임. 다른 독립군 정치인들(여운형 김규식 김구 등)은 어떻게든 통일정부를 수립하려 노력했지만 암살당함 (여운형, 김구 등.. 김원봉은 무서워서 북에 남음) 

 

그 이후로는 뭐 다들 아시다시피 런승만 한강교폭파, 제주4.3, 여순사건, 코발트광산학살, 숙군, 보도연맹, 3.15부정선거, 사사오입, 경쟁후보 의문사 등 대한민국 역사상 비교할만한 대상도 없을만큼 많은 민간인(적어도 수만~수십만)을 학살한, 민주주의를 파괴한 인간입니다. (ㅈㄴ열받아서 기억나는대로만 썼지만 이승만 악행은 하루종일 강의해도 모자랍니다.)

 

한반도 역사상 최악의 인물입니다.

이완용은 귀엽죠.

 

Ps. 과오를 얘기하며 잘한건 잘한거지라고 이승만이나 박정희를 빠는 논리는 부모가 철수한테 백만원 주면서 한달동안 동생들 다섯명 좀 잘 봐줘라 했는데 팔십구만구천원으로 지 사고싶은거 다 사고 배채우고 십만원으로 총사서 동생들 다 쏴 죽이고 지 말 잘듣는 한명 남겨놓고 천원어치 라면사준거가지고 와!철수는 천원으로 동생을 위해 라면을 사줘서 배를 불리게했다! 라고 찬양하는거랑 똑같은 논리입니다.

 

진짜 얼마나 역사를 왜곡하고 생략한건지 영화한번 보고싶네요. 거기 인터뷰 대부분을 차지하는 자문교수가 ‘위안부는 매춘이다’ 발언한 교수입니다. 이것만봐도 굳이 영화를 봐야하나 싶습니다. 

그냥 역사학자나 역사선생님들의 강의나 역사적 사실만 보고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어머니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