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왜 갑자기 트롤짓 하는건가요?

흔한개드립 작성일 20.09.26 11:40:58 수정일 20.09.26 11:42:40
댓글 42조회 676추천 8

유시민 '계몽군주' 발언에 野 "민간인 사살…현실 똑바로 봐야"

 

 

김근식 "'깨시민'이라면 폭군 길 버리라고 엄중 주문해야"
홍준표 "유시민은 김정은 칭송, 文은 잠만 자고 말 없어"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최서진 기자 =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통지문을 통해 사과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계몽군주 같다"고 평가한 데 대해 야권이 "김정은의 계몽군주화를 기대하는 건 자유지만, 현실은 똑바로 보시라"고 일갈했다.

국민의힘 서울 송파병 당협위원장인 김근식 경남대 교수는 26일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김정은은 고모부를 총살하고 이복형을 독살하고 남북연락사무소를 폭파하고 한국의 민간인을 무참히 사살하고 훼손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 교수는 "최악의 폭군이 발뺌용으로 무늬만 사과를 했는데도, 원인 행위는 사라지고 사과, 생색만 추켜세우면서 김정은을 계몽군주로 호칭하면 김정은의 만행은 절대 사라지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이어 "수령의 미안하다는 말한마디에 감읍해서는 안 된다. 유시민이 '깨시민'이라면 김정은에게 폭군의 길을 버리고 계몽군주의 길을 가라고 엄중히 주문해야 한다"고 했다.

홍준표 무소속 의원도 페이스북을 통해 "통일부 장관은 두번 사과에 갑읍했고, 유시민 전 장관은 계몽군주 같다고 김정은을 칭송하고, 국방장관은 이틀동안 아무런 대북 대책 없이 청와대의 하명만 기다린 허수아비 장관 이였고, 대통령은 잠만 자고 아직까지도 말이 없다"고 개탄했다.

그러면서 "꼭 자유당 말기 아첨꾼들에 둘러 쌓여 국정을 망친 이승만 대통령같다"며 "국회 긴급 현안질의로 사태의 진상을 밝히고 대북정책을 전환해야 할 때"라며 야당의 분발을 촉구했다.
 

 

저 진짜 노빠 문빠 이재명 이낙연 빠인데…

 

이건진짜 쉴드를 못치겠음 유시민이 이런말을 왜함? 여기서? 이거 진짜 트롤짓인데

 

트롤짓이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저를 납득시켜주세요

흔한개드립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