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초치려는 거 아니다. 사실은 집고가자. 제발

러시아르 작성일 12.12.27 20:50:30
댓글 15조회 1,188추천 4


1. 독재자 딸 맞음..

2. 1970년대 경제성장은 박정희 때문이다. NO 경제성장은 국민들 덕분이고 시대적 상황이었다. 노에근성 NONO 

   유신체제 붕괴 당시 실업률이 치솟앗고 한구경제 말아먹을 뻔했다. 따라서 경제를 말아먹을 번한 사람이다.

3.박정희 독재 한거 맞다. 대통령이 영구집권을 노렸다는 건 독재고 그걸 위해 군인들 동원했다. 이게 독재지 아닌가?


이건 펙트지. 이 기반위에 박근혜가 욕먹을 이유는. 독재자의 딸이라서가 아니라. 독재자의 딸로서 온갖수헤를 다 받았고, 퍼스트레이디도 했기때문이다. 친일파 매국노 이용완 자손이 이용완 땅 찾게다고 소송 했던거 난 아직도 기억난다. 이때를 생각하면 왜 욕먹는지 알수 있다.

자기 아버지가 독재한거 아니라고 한다면 역사 인식이 잘못된 거 맞다. 거기에 어쩔 수 없는 구국적 선택이라는 망말을 계속해대면 욕먹어 마땅 한거다.. 박근혜 평생 짐이다. 그리고 평생 해결해야 할 문제다. 박근혜가 무슨 죄냐? 박정희 죄를 왜 박근혜가 저야 되냐? 이런 말 한다면 말이야.. 박근혜는 평생 직업없이 어떻게 먹고 살았는지 그 형제들은 멀 하고 살았는지 생각해봐라. 아무리 생각해도 그들이 알바하면서 살진 않았을 거야. 다 아빠가 해먹은거 가지고 먹고 산거지. 독재의 산물로 게속 먹고 산거임. 따라서 욕먹어 마땅한거. 


이런 글들이 정치 혐오증을 가진 사람들이 제일 싫어하는 글인거 알지만. 똥 된장은 구분 했으면 해서 올립니다. 

편의를 위해 부득이하게 반말로 한 점은 사죄드립니다.

러시아르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