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주식투자법

유아독종투 작성일 21.07.31 00:48:06 수정일 21.07.31 00:53:26
댓글 10조회 6,420추천 15

이게 정답이라곤 얘기 못합니다.

 

또 여기 가끔 아주 가끔 종목명 올리지만 드림텍 유나제약 코오롱 에이치엘비등 올린거 같은대요…

 

개인적으로 공부한것과 정보등 정리해서 올립니다.

 

머 큰성공한 종목은 없지만 다행이도 손해보신 종목은 없을듯 (에이치엘비는 항상 들어가지말라한 덕분에) 덕분에 먹었다고 쪽지도 받았으니까요…

 

다행이 욕은 없네요….

 

한가지만 명심하셔요…

 

개미가 개미돈 먹지 기관 외인돈 먹지 못하는 법입니다. 전부 경쟁상대입니다. 

 

다만 네이버 종토방 처럼 양아치 소굴도 아니고 저도 짱공에는 애착이 많아서 짱공인 끼리는 같이 먹자는 생각이 있을뿐이죠… (별도움이 않되서 문제지..)

 

제가 요새 장사도 않되고 해서 글몇개 올리니 몇몇분께서 연수동 사신다고 가게이름 공개해달라 쪽지를 많이 받는데요…

 

절대 않합니다. 왜냐 짱공은 제 개인적인 놀이터며 쉼터지 여기서 장사하고 싶진 않거든요… 물론 순순히 도와주시는 맘은 알지만 가게명 밝히는 쪽지 보내는 순간 여서 장사하는것이 될까봐 자제하는 중입니다… (아… 요새처럼 장사 않될땐 정말 달콤한 유혹이 아닐수 없습니다.)

 

여기가 리딩방이 되는 순간 아마도 저는 다신 않오겠죠… 종토방이나 기웃될라나?ㅋ

 

좌우간 각설하고 지인의 지인인대요… 제 친구가 하도 피토하면서 얘기한 내용인지라 공부가 될법하기도 해서 올려봅니다. 저 아닙니다.

 

이분이 건물주고 직장은 놀리 머해서 다니는 사람이라는대… 시드는 5억정도 굴린댑니다. 작년내용인지라 지금은 더올랐겠죠..

 

직장서 한가할때 조용한 저점이라 생각되는 주식 5만원 산답니다. 대신 보유 종목이 거의 50-100개 가까이 된답니다.

 

종목 기억도 못한대요…ㅋㅋ

 

그러다 급등하면 팔고 서서히 오르면 내버려두고…급등 할때까지…. 떨어지면 10프로에 10-20물타고 더떨어지면 그때서야 종목에대한거 찾아보기 시작 20프로 이상 떨어지면 눈치봐서 크게 물태우고 수익나면 빼고 이것도 급등은 빼고 서서히 올라오면 물타면서 대기….

 

수익률은 자세히 기억은 못하는대 좌우간 장기존버 3-4개 있고 나머지는 90프로 이상 수익으로 마감 크게 먹지는 못하는대 이게 모이면 크답니다.

 

머 이렇게 하시는 분들도 있구나 생각하셔요.. 저도 들은 얘기 입니다.^^

 

배달 기다리다 심심해서 씀…ㅠ

 

유아독종투의 최근 게시물

재테크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