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여자 어떻게 선을 그어야 할까요?

백설기물만두 작성일 20.09.10 00:31:43 수정일 20.09.18 23:18:40
댓글 30조회 10,271추천 19

 

이성경험도 없고.. 고민에 고민을 하다 조언을 구해보고자 글을 씁니다! 글이 의식의 흐름대로 쓰이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최근 게임 오픈톡방을 통해 알게된 여자가 있습니다..

 

나이는 26살이고 저보다 게임 실력이 좋아 저는 버스탈 생각에 연락처를 물어봤고 선뜻 주어 연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번호 물어볼때 “직업 특성상 카톡보다는 전화로 게임할건지 답주는게 편하니 번호 줄수있냐? 부담되면 카톡 아이디 줄테니 보이스톡 걸어달라” 라고 했습니다

 

이후 저는 티어를 올리기 위해 게임은 언제하는지  퇴근했으면 게임 들어오라는 등 게임 관련 얘기만 하였고 게임할 때는 대기시간에 짧게 대화를 했는데 신기하게도 대화코드는 맞았습니다.. 저는 의외로 얘기가 잘 통하니 호감을 갖게된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온라인에서 만난 사람과는 온라인 상으로만 관계를 갖고 싶기에 이성으로서의 호감은 아니었던것 같습니다

 

근데 이 감정이 문제였는지 상대는 날이 지날수록 전화통화를 원하였고 심지어 술김에 전화로 좋아한다니 귀엽다니 얘기를 하며 오늘은 영상통화를 하자고 조르기에 여러번 거절했지만 계속 떽떽대서 지친마음에 야근중에 잠시 통화하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호감도 많이 떨어졌고(제가 쓰레기인게 외모도 제 취향이 아닌지라 더 그랬던 것 같습니다) 이 행동에 대해 사과는 하나 전과 같은 기분은 안듭니다.. 상대가 제 의도와 다른 행동을 하는것을 막고싶은데 어떤식으로 말을 해야할까요.. 

 

이 친구가 게임은 다부지게 잘해서 덕은 봤는데.. 다른 파티원 찾는게 나을까요?

 

--------------------------------------------------------------------------------------------------

 형님들 덕분에 잘 해결되었습니다.. 이미지는 상대가 볼 수도 있어 조언을 얻고 내립니다..

백설기물만두의 최근 게시물

연애·결혼·육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