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없는 분들이 보면 좋은글.

일레느 작성일 12.08.29 16:10:02
댓글 5조회 5,039추천 3

남자들은 흔히 이렇게 알고 있다.

 

여자의 마음을 얻으려면 여자에게 잘해주고 잘 챙겨주면 된다! 라고...

 

하지만 이것은 전형적인 "호구남" 이 되는 방법일뿐... 여자의 마음을 얻을수 있는 방법이 아니다.

 

여자와 남자는 공통점도 있지만 다른점도 상당히 많이 있다. 

 

여자에게 한껏 정주고... 여자를 위해서 자신의 모든것을 아낌없이 퍼주고 잘해줬지만 돌아오는건

 

다른 남자와 행복한 그녀의 모습뿐... 이런 경험을 당해본 남자들이 많이 있다.

 

여자에게 잘해주어서 마음을 얻을수 있는건 우리 어머니 세대 에서나 가능했던 방법이지 요즘 시대에는

 

단순히 잘해주는것 만으로는 절대로  여자의 마음을 얻을수가 없다! 간혹 예외도 있지만 보통은 그렇다.

 

여자는 남자보다 눈치가 상당히 빠르다. 일반적으로 남자를 좀 사귀어 본 여자얘들은 한 두번만 만나보면

 

이 남자가 자신을 좋아하는지 않좋아하는지 알수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절대로 겉으로 티를 내지는 않는다.

 

알고 있으면서도 계속 모른척 하는게 바로 "여자" 입니다.  여자는 남자에게 관심히 전~~~~~혀 없어도

 

단둘이 데이트 할수도 있고 식사도 할수 있습니다. 여기서 남자는 고민하게 되죠. " 이 여자가 나에게 관심이 있나?

 

그러면서 인터넷 같은곳에 자신의 고민을 올리면서 상담을 받게 됩니다. 근데 짱공 게시판에 달리는 댓글은 남자들만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현실적으로 댓글이 달리는 반면 다른 연애상담 카페 같은곳에 달리는 댓글은 굉장히 희망적으로

 

댓글이 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들어 짱공 같은 경우 " 님은 지금 낚이고 있는거임.. 얼른 빠져 나오삼!

 

이렇게 댓글이 달리는데 다른 곳은 " 흠... 좀 더 대쉬해보세요. 느낌이 좋네요."  " 여자도 님에게 관심이 있는거 같아요."

 

.. 라는 댓글이 달립니다. 여기서 또 남자는 큰 실수를 하게 되죠. 희망적인 댓글을 본 남자는 더더욱 여자에게 잘해주고

 

퍼주게 되고 결국 나중에는 참지못해 고백하고 차이게 되는 경우가 허다 합니다.  

 

여자가 관심없는 사람이랑 데이트 할때랑 관심있는 사람하고 데이트 할때는 정말 확~~~~~ 티가 납니다.

 

관심없는 사람하고 데이트 할때는 첫번째로 돈을 거의 안씁니다. 무조건 얻어먹기만 하죠.

 

그리고 대부분이 먼저 말을 걸지 않습니다. 그리고 남자의 대답을 주의깊게 듣거나 하지 않죠.

 

별로 즐거워 하지 않는게 눈에 보입니다. 여자를 좀 많이 사귀어 본 사람이라면 한번에 알수 있죠.

 

하지만 연애경험이 별로 없는 순수한 남자들은 그것도 모르고 즐거워 합니다. 그러면서 다음에도 또 만나자고

 

기약하면서 다음번에도 여자를 만나 계속 퍼주게 되죠. 그런식으로 반복하다가 결국 뻥~~ 하고 잔인하게 차이죠.

 

여자가 관심있는 남자와 데이트 할때는 정말 확~~~~~ 티가 납니다! 여자라고 티 안나고 그런게 아니예요.

 

물론 남자보다는 티를 덜내지만 그래도 여자도 사람인지라 좋아하는 남자 앞에선 확~~~ 티가 납니다.

 

좋아하는 남자와 데이트 할때는 일단 더치페이를 하게 됩니다. 남자가 딱히 모 사달라고 말도 안했는데도 사줍니다.

 

여자가 물론 학생이라 돈이 하나도 없는 경우엔 그날은 얻어먹더라도 다음번에 돈이 있을땐 여자가 사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여자의 얼굴 표정에서 느낄수 있습니다! 얼굴에서 미소가 사라지지 않고 엄청 행복해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남자가 말을 걸면 주의 깊게 듣고 또 재미없고 썰렁하더라도 맞장구도 잘쳐주고 그럽니다. 그리고 여자도 먼저 남자에게

 

말을 건내고 대화를 끊으려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남자에게 이것저것 질문을 많이 하게 됩니다.

 

만약 데이트 할때 여자가 위와 같은 행동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에게 관심이 없다고 봐야 할것입니다.

 

그리고 남자들이 착각하는 또 한가지... "여자는 잘생긴 남자만 좋아한다."  이겁니다.

 

물론 여자도 남자의 외모를 많이 봅니다. 남자가 여자의 외모를 100% 본다면 여자는 남자의 외모를 70% 봅니다.

 

하지만 남자와 다른점이 하나 있습니다. 남자는 오크녀가 어느날 갑자기 엘프녀로 보이거나 하지는 않지만

 

여자는 오크남이 어느날 갑자기 엘프남으로 보이게 된다는 겁니다.  그 증거가 바로 거리에서 엘프남, 오크녀 커플은

 

진짜 보기 힘들지만 오크남, 엘프녀 커플은 의외로 많이 보인다는 겁니다.

 

예를들어 첨에 여자의 눈에는 오크남으로 보였다고 해도 계속 매일 같이 그 남자의 얼굴을 보고 또 그남자의 숨은 매력을

 

하나씩 볼때마다 점점 엘프남으로 보여지기 시작합니다. 즉  첨에는 남자의 외모를 70% 봤다 하더라도 나중에가면

 

10~20% 가 된다는 겁니다.  이건 진짜 용기나라고 하는 말이 아닙니다! 진짜로 제가 직접 눈으로 많이 봤거든요 ㅎㅎ;

 

여기까지는 참고 사항이고 이제 짱공 회원님들이 가장 원하는 대답을 해드리겠습니다!

 

여자의 마음을 얻는 방법을 알고 싶으시죠?  그런데 애석하게도... 여자의 마음을 얻는 방법은 없습니다!

 

여자의 마음을 얻는 방법이 있다면 그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은 이 세상 모든 여자... 심지어 김태희도 꼬셨겠죠.

 

여자의 마음을 얻는 방법 같은것은 인터넷을 치면 나옵니다. 하지만 그 방법이 과연 먹힐까요? 한번 그 방법을 실제로

 

사용해 보세요. 과연 먹히나... 물론 간혹 먹히는 경우도 있지만 안되는 경우는 더 많습니다.

 

인연의 끈... 그런것은 없다! 그런것은 미신이다! 라고 여기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저는 그것이 있다고 믿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잘해주고 아껴주고 진심을 보여줘도 안되는 여자가 있는 반면 잘해주고 아껴주고 진심을 보여줌

 

으로써 남자의 마음을 받아주는 여자가 있거든요. 즉 제가 드리고 싶은 말은... " 자신에게 관심도 없고 진실된 마음도 못알

 

아주고 얼굴 좀 된다고 비싸게 굴면서 남자의 돈만 뜯어 먹는 개념없는 여자에게 어장관리 당하면서 퍼주지 말라는 겁니다!

 

당신의 인연이 될 여자라면 당신이 돈이 많거나 잘생기지 않았어도 당신의 인연이 될껍니다. 물론 그렇다고 기본도 못갖추

 

고 노력하지 않는 남자에겐 인연의 끈은 생기지 않습니다.  여친이 생기려면 우선 여자를 많이 만나 봐야 합니다.

 

그 수많은 여성들 중에 당신의 인연이 분명 있을껍니다.

 

 

 

 

일레느의 최근 게시물

연애·결혼·육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