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에서 발표된 게임 개발 전략

하루스 작성일 19.11.15 10:06:28 수정일 20.11.13 11:4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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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연내용


1. 우리는 타겟층을 20대 남성으로 맞추고 19금, 가슴이 강조되며, 유저친화적인 게임에 초점을 맞췄다.

2. 20대 남성은 전 세대에서 가장 무시받는 집단이며, 60대보다 뒤쳐진 경제활동, 패배주의, 극심한 세대갈등과 성별갈등을 동시에 겪고 있는 세대이다.

3. 군복무 이후 쉬지도 못하고 끊임없이 경쟁해야하니 경쟁에 지쳐있고 패자가 되어 경멸받는걸 싫어하며 존중받고 싶어하고 이미 지쳐 큰 꿈을 꾸기보단 소학행을 즐기고 으외로 보수적이다.

4. 따라서 무시받는 세대인 20대 남성들은 존중을 갈구하는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자극적이고 경쟁이 심하지 않으며 친화적인 방식 위주로 게임을 만든다면 판매량이 늘어날 것이다.

5. 해당 게임은 윈스토어 매출 4위, 인기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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