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브리지 작전

zilfallon 작성일 22.09.09 06:42:57 수정일 22.09.14 15:21:46
댓글 11조회 11,047추천 11

엘리자베스 여왕 서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런던 브리지 작전이란…

 

9월 8일 버킹엄 궁전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의료 감독을 받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대중에게 공개된 성명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 아침 추가 평가에 따라 여왕의 의사들은 폐하의 건강을 우려하고 있으며 그녀가 계속 의료 감독을 받을 것을 권고했습니다. 여왕은 편안하고 발모랄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발표 이후, 사람들은 여왕의 상태에 대한 우려를 트위터에 공유했습니다. “The Queen”, “Balmoral”과 함께 “London Bridge”라는 용어가 곧 유행어가 되었습니다. 런던 브리지 작전은 여왕이 세상을 떠날 경우에 대비한 단계별 계획을 말합니다. 이러한 조치가 조만간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는 희망이 지배적이지만, 이에 수반되는 내용에 대한 궁금증이 있습니다.

 

런던 브리지 작전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공식 발표 전에 왕실 가족의 사망 소식이 누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군주의 사망에 대한 암호어가 처음 사용된 것은 1952년 조지 6세 때였습니다. 그의 코드네임은 하이드 파크 코너(Hyde Park Corner)로 궁전이 정부 관리들에게 그의 사망 사실을 알릴 때 사용했습니다.

그의 사망 이후 다른 고위 왕족의 코드네임은 다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Queen Mother는 Operation Tay Bridge(Diana 공주와 공유), Prince Philip은 Operation Forth Bridge, Charles 왕자는 Operation Menai Bridge라는 코드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의 코드네임은 런던브리지(London Bridge)이며, 그녀의 사망 소식이 궁전에서 관련 당사자들에게 전달되면 “런던 브리지가 다운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사용됩니다. Operation London Bridge는 1960년대부터 시행되었으며 정기적으로 수정되었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이 죽으면 어떻게 됩니까?

여왕의 사망 소식을 가장 먼저 듣는 사람은 여왕의 개인 비서가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런던 브릿지가 다운되었습니다”라는 코드 문구를 사용하여 총리, 내각 장관, 추밀원 사무국 및 고위 공무원에게 알리는 의무를 수행합니다. 영연방 정부 수반은 외무부와 영연방 사무소에서 통보합니다.

여왕이 해외에서 사망하면 영국 공군의 32번 비행대 소속 제트기가 런던에서 보내져 여왕의 시신을 되찾을 예정이다. 데일리 익스프레스. 그녀가 런던 외곽의 Windsor나 Sandringham에서 세상을 떠난다면 그녀의 관은 차로 버킹엄 궁전으로 옮겨질 것입니다.

여왕이 발모랄(Balmoral)에 거주하고 있는 경우, 여왕의 관이 웨이벌리 역(Waverley Station)에서 런던(London)까지 가는 영국 왕실 열차(British Royal Train)에 탑승하기 전에 여러 스코틀랜드 대성당 내에서 일련의 의식이 진행됩니다. 모든 시나리오에서 여왕은 버킹엄 궁전의 왕좌로 돌아갑니다.

군주는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열리는 그녀의 장례식까지 그곳에 머무를 것입니다. 관은 사이드노트당 오전 11시에 도착할 예정이며, 엘리자베스 여왕이 아버지인 조지 6세와 고인이 된 남편 필립공과 함께 안식되기 전에 런던의 하이드 파크 코너에서 윈저 성까지 23마일의 행렬이 이어집니다. 윈저 성 조지 6세 기념 예배당.

 

대중에게 언제 통보됩니까?

주요 수치가 통보되면 언론 협회, AP 통신 및 로이터와 같은 뉴스 와이어 서비스가 주요 방송사에 통보합니다. 라디오 진행자들은 또한 보도를 제공하고 왕실이나 세계의 다른 주요 인물이 사망했을 때 깜박이는 “오빗 라이트” 시스템을 통해 알림을 받게 됩니다.

모든 영국 라디오 방송국에는 여왕의 죽음을 대비하여 대기 중인 두 개의 재생 목록이 있습니다. 즉, Mood 1(가장 슬픈 음악)과 Mood 2(슬픈 음악)입니다. BBC 라디오 프로듀서인 크리스 프라이스는 허프포스트가 게시한 블로그에서 “낮 라디오 1에서 세이버스 오브 파라다이스의 ‘Haunted Dancehall(Nursery Remix)’을 들었다면 TV를 켜라.”라고 말했다.

 

찰스는 언제 왕이 되나요?

엘리자베스 여왕의 사망이 확인되는 대로 찰스 왕세자는 공식적으로 찰스 3세의 자리에 오르게 됩니다. 폴리티코. 그녀가 사망한 다음 날, 즉위 협의회 회의가 열리며 찰스가 왕이 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정부는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Whitehall에서는 깃발을 반 돛대로 낮추고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 북아일랜드의 의회는 폐회합니다. 그런 다음 총리는 성명을 발표하고 하원은 여왕이 사망한 다음 날 하원에서 고(故) 군주에게 경의를 표할 것입니다. 10일간의 애도 기간 동안 모든 국회 업무가 중단됩니다.

 

애도의 10일 동안 무슨 일이?

Politico 보고서에 따르면 여왕이 사망한 날은 D-Day로 표시되고 다음 9일은 D-Day+1, D-Day+2 등으로 표시됩니다. 이 애도 기간 동안 의원은 의회에 앉지 않으며, BBC는 다른 영국 방송사와 마찬가지로 진행 상황에 맞춰 일정을 변경할 것입니다.

여왕의 장례식이 열리는 날 런던 증권 거래소는 영업을 중단하고 영국 은행은 문을 닫습니다. 이 때문에 그 날은 사실상 은행 휴일이 될 것이지만 이름은 지정되지 않습니다.

 

출처:https://histimes.com/%EB%9F%B0%EB%8D%98-%EB%B8%8C%EB%A6%AC%EC%A7%80-%EC%9E%91%EC%A0%84%EC%97%90-%EB%8C%80%ED%95%B4-%EC%95%8C%EC%95%84%EC%95%BC-%ED%95%A0-%EC%82%AC%ED%95%AD%EC%9D%80-%EB%8B%A4%EC%9D%8C%EA%B3%BC-%EA%B0%99/

zilfallon의 최근 게시물

유머·엽기영상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