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확인 등 댓글 관련 공지입니다.

아무거나ko 작성일 20.06.26 12:00:16 수정일 20.09.01 11:37:00
댓글 37조회 6,247추천 12

 

159314669999583.png

 

 

 

 

안녕하세요. 짱공유 운영진 아무거나ko입니다.

닉네임 확인 등 댓글에 관한 공지입니다.

 

일부 특정 유저 글에서 닉네임 확인 혹은 언급 댓글이 최근에 급격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성향이 안 맞으면 피해주세요’라는 의미라 생각하고 이를 어느 정도 놔두었습니다만, 요 근래 급격히 늘어난 닉네임 확인 관련 댓글에 불편을 호소하는 유저들이 늘어났고, 유저에 대한 비방의 의미도 있다고 운영진 측에서 판단을 했습니다.

 

때문에 이 공지 이후부터는 댓글에서 닉네임 확인 혹은 직접 언급 건에 대해서 작성자에 대한 비방의 의도가 강하다고 운영진에서 판단되면 삭제 조치할 예정입니다. 운영진은 커뮤니티에서 활발한 대화가 이뤄지는 것을 원할 뿐, 댓글이 엉망진창이 되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아울러 상습적으로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 회원들에 대해서 운영진도 인식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정책에 근거하여 제재하도록 할 테니 회원분들께서는 댓글 등으로 응징이나 비난 행위 등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리뉴얼 후에는 개인 블라인드 기능이 생기게 됩니다. 이 기능을 통해 회원 분들께서는 원치 않는 회원분에 대한 글을 안 보실 수 있으니 알아 두셨음 합니다.

 

앞으로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불편을 느끼신 회원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