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PR 이적이 확정되고 퍼거슨이 박지성에게 쓴 편지

아빠표가자미 작성일 20.04.13 11:25:40
댓글 13조회 6,305추천 33
158674472623472.jpg
지성이에게.

나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대한 네 충성심에 감사하고 새로운 구단에서의 행운을 빌어주며,

널 보내야 했던 이유를 설명하는 편지를 일찌감치 네게 보내지 못했던 걸 부디 용서해라.

 

네가 원했고, 필요했던 출전 수를 제공하지 못했던 게 안타깝다.

내가 널 무시하는 것처럼 느꼈을지도 모르겠지만, 그건 전혀 사실이 아니야.

프로 정신, 충성심 그리고 결단력 같은 면에서 너만큼 신뢰를 할 수 있었던 선수는 없었단다.

난 네 무릎 수술을 항상 염두에 두고 있었기 때문에, 너의 건강한 모습을 항상 유지하고 싶었다.

물론 이런 말도 네게는 부당했을 테고, 아마 그 결정이 달갑지 않았을 게다.

특히 내 손자는 가장 좋아했던 선수인 널 다른 팀으로 보낸 이후로 아직도 나에게 말을 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아직도 마음에 걸리고 있지만, 너를 보낸 결정이 얼마나 어려웠던 건지 네가 이해해주길 바란다.

 

유나이티드 소속이던 시절 네 돋보이는 능력을 신뢰했고 내 코치진(staff) 모두도 그렇게 생각했다는 것도 알고 있다.

개인적으로 넌 내가 보유한 선수들 중 가장 충성심있고 정직한 선수 중 하나였고, 우리 팀에 너처럼 예의가 바른 선수가 있어 자랑스러웠다.

의심의 여지없이 넌 축구계의 환상적인 대표 인사이며, 영어에 그렇게 빨리 적응하며 안착하는 걸 보면, 네 결의력과 열정이 축구뿐 아니라

삶 자체에 있기 때문이었다.

 

구단의 모든 이들을 대표해 새로운 구단에서의 성공을 빈다.

지성아.

난 언제까지나 너를 내 선수 중 하나로 여길 것이고, 언제고 내 도움이 필요하다면 날 찾아와라.

마지막으로 너와 네 가족이 언제나 행복하고 행운이 깃들길 바란다.


 

 

아빠표가자미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