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특정 사이트 연결안됨. 설정법

판리맨 작성일 21.02.07 13:27:13
댓글 2조회 1,305추천 1

컴퓨터 윈도10  인터넷 브라우저 iex. 그글크롬, 엣지. 깔려있습니다.

인터넷 일반적 상태는 정상적이고 그중 특정 사이트 (1 9 금 관련 사인트임. 이하 "갑 사이트"  라 칭함) 역시 정상적 이용 되었는데, 이 갑사이트의 파일을 클릭하면 해당 동영상이 실행되었는데 (다른 1 9 금 사이트들 처럼) 요즘 갑자기 갑사이트 접근이 안됩니다.

 

즉, 갑사이트에서 예전에 다운한 파일을 클릭하여 실행하면 아래의 1번 사진처럼 사이트 연결안됨 화면 나오고, 여기서 A 프록시 방화벽 확인 또는 C 세부정보 버튼 누르면 사진2의 화면이 똑같이 나오고, B windows 네트워크 진단 프로그램 실행 누르면 사진3 문제해결 못찾음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새로고침 버튼 등,  어느 버튼 누르든지 해결방법은 나오지 않아요.

 

그러나 갑사이트가 아닌 다른 사이트에서 다운 받아놓은 동영상 파일들은 정상 실행이 되고 해당 사이트로의 접근도 정상적으로 열립니다. 즉, 갑사이트만 안열리는 문제인것입니다.

 

또한 이 현상은 제 컴에 깔려있는 크롬, iex, 엣지 3개 인터넷 브라우저의 동일한 현상입니다.

 

■ 그래서 브라우저의 설정관련인가 생각해보았는데 특정 브라우저의 문제가 아닌것 같고 그보다 상위 즉 컴퓨터의 보안 관련 설정 아닌가 (1 9 금 사이트이므로) 생각됩니다. 즉, 컴에서 갑사이트를 차단하는것 아닌가 생각됩니다.

 

전문,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판리맨의 최근 게시물

컴퓨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