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 "MBC가 백악관으로 보낸 메일이야말로 이 사건의 실체…당장 메일 전체를 공개하라"

향기있는휴식 작성일 22.09.27 13:34:15
댓글 10조회 3,473추천 28

권성동(강릉) 전 원내대표는 27일 "‘MBC 자막 조작사건’의 본질은 광우병 사태처럼 MBC가 조작하고, 민주당이 선동하여 정권을 위기에 몰아넣으려는 시도"라며 그 어떤 변명을 붙이더라도 본질은 변치 않는다고 비판했다.

권 전 원내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여전히 MBC는 사과가 없다. 오히려 MBC가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기 훨씬 전부터 SNS에 관련 내용과 동영상이 급속히 유포되고 있었다고 변명하고 있다"며 이같이 지적했다.

그러면서 "사기의 전모를 밝히기 위해선 위조문서가 필요하듯, MBC 조작선동의 실체를 드러내기 위해서는 MBC의 백악관 메일이 있어야 한다"며 "MBC는 지금 당장 백악관으로 보낸 메일 전체를 공개하라"고 촉구했다.

권 전 원내대표는 이어 "여기서 MBC가 말한 그 ‘내용’이 바로 MBC가 방송으로 내보낸 자막조작과 동일한 것"이라며 "MBC 스스로 영상과 ‘받글’을 유출하지 않았다면, 결국 MBC는 SNS를 보고 팩트 검증도 없이 기사를 썼다고 자인하는 꼴로 죄인이 되지 않기 위해 바보를 자처하는가"라고 반문했다.

또한 "MBC는 뉴스 자막에 ‘(미국)’이라는 있지도 않은 말을 끼워 넣어 조작을 완성했고, 조작된 기사를 백악관에 보내 논평을 구하려고 했다. 다행히 백악관은 노코멘트를 했고 미 국무부는 한국 정부에 문의하라고 답변하여 외교적 문제까지 일어나지는 않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와 중에도 MBC는 미 국무부의 'Our relationship with R.O.K. is strong'이라는 회신내용은 애써 무시했다. 한미동맹이 중요하다면 당연히 강조해야 할 코멘트를 의도적으로 삭제하면서도, 외교참사 프레임을 고집하는 이유는 단 하나, MBC가 외교참사를 간절히 원했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87/0000925474?cds=news_media_pc

 

말은 나온다고 그냥 씨부리는게 아니고 대가리를 거쳐서 와야지 ㅋㅋ 아무 말 대잔치하냐?

향기있는휴식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