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교육.. 정상인가요?

가평에가면 작성일 21.12.27 01:41:25 수정일 21.12.28 20:32:03
댓글 44조회 4,166추천 36

아무리 생각해봐도 제 기준으로는 이해가 안되어 다른 분들의 생각은 어떠신지 여쭤보고자 합니다. 

각설하고.. 제목 관련 내용입니다. 

아이가 학교에서 선생님께 모르는걸 질문을 했답니다.

근데 설명 말미에 선생님이 아이에게 이런거 학원에서 안배웠느냐고.. 학원 안간다하니까 왜 학원을 안가느냐고 하더랍니다. 심지어 며칠 후 뭔일로 선생님과 집사람이 통화를 하게 되었는데.. 관련 요지만 말씀드리자면 요즘에 학원에 안가는 아이가 어딨느냐 학원을 보내셔야 한다는 말씀이 있었답니다. 저는 물론 옛날 사람이라 그렇긴 하지만 학교 선생님이란 분이 학생에게 학원에서 이런거 안배우고 뭐하냐는 식으로 얘기 한다는 것이 .. 납득이 가지 않더군요. 집사람은 현실적으로 요즘 학원 안다니는 아이가 없다. 제가 이상해하는 부분이 이해는 가지만 선생님 말씀이 맞는 말이긴 하다. 어쩔 수 없는 현실이다 그러는데…교과 과정외 내용을 물어본 것도 아니고 수업 중 이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학생이 선생님에게 질문을 하는데 거기에 대고 학원에서 안배웠냐고 물어본다는 거 자체가 제 기준으로는 납득이 되질 않네요. 선생님이 학생에게 학원에서 안배웠느냐고 거꾸로 묻는 요즘의 행태가 지극히 정상적인게 맞는건가요? (아.. 아이는 며칠 후부터 학원에 보내기로 한 상태이고 학원까지 다 수속은 밟아 놓았습니다)

연애·결혼·육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