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면서 불안함이 있습니다.

그대a 작성일 20.11.18 15:49:04
댓글 45조회 6,364추천 22

 

여자친구가 이쁘고 몸매도 많이 좋습니다. 다리도 길고 날씬하고 가슴도 커요.

 

남자들이 다들 꿈에 그리는 몸매에 옷도 이쁘게 입고 다녀서 괜시리 불안하네요.

 

노출도 안하고 이쁘게 입고 사진 찍는것도 좋아합니다.

 

어느 순간 내 여자친구를 누가 힐끔 보겠구나, 이쁘게 사진 찍어서 프사랑 SNS 올리면 

 

불안하고 싫고 그랬습니다.

 

저는 SNS 자체를 안하고 SNS를 허영심과 관심을 받기 위해 한다는 생각이 좀 강했거든요.

 

그렇다보니 어딜 놀러가거나 친구를 만나러가면 또 사진 찍어서 자랑하겠구나 ←- 이런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그런 생각이 날 잡아먹고 혼자 망상과 상상에 빠지게 되더군요.

 

절대적으로 믿음을 주는 여자고 여기저기 물어보고 상담받으면서 참 내가 잘못하구 있구나.

 

물론 보수적일수도있고 성향의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나의 불안을 잠재워주려고 여자친구도 노력 많이 하는데

 

나란 놈은 나의 감정만 생각해서 마냥 안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만 한거 같습니다.

 

조금만 바꿔서 생각하면 이렇게 이쁘고 아름다운여자가 내 여자인게 감사하고, 

 

그런 여자가 날 사랑한다는것은 나도 그만큼 매력있고 괜찮은 사람이라는걸 생각해야하는데..

 

제가 요새 혼자있는 시간이 많고 잦아지다보니 자존감이 많이 떨어졌나봅니다.

 

내년 결혼날짜도 잡고, 모든게 순탄한데 요런거 가지고 좀 다툼이 잦았네요.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을 키웠던건 상대방도 아닌 제 자신이라는것을 깨닳았습니다.

 

여자친구는 25살이고 전 31살입니다.

 

저 나이때 여자 SNS 하는거 이상한거 아니고, 무엇보다 이쁘게 찍고 남기고 자랑하고 싶은건

 

모든 여자의 심리라고 생각하고 이해가 됩니다.

 

나의 불안으로 너무 큰 상처를 줘서 너무나 미안해서 이젠 고치려고 합니다.

 

많이 다투고 서로 울고 싸웠지만, 결론은 서로 못놓고 너무나도 끔찍하게 사랑한다는겁니다.

 

사랑하기에 제가 변할겁니다. 사실 조금만 다르게 생각하면 괜찮을것을… 왜 불안해했을까요.

 

친구를 만나서 가끔 술 한잔하고, 카페가서 사진을 이쁘게 찍던, 스토리를 올리던 어떠한 의미부여를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평상시에도 연락 엄청나게 잘하고 가끔 카페가는게 유일학 낙이에요. 사진찍고 그러는게

 

술도 잘 안하고 잠은 무조건 집에서. 사진도 알아서보내고. 물론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제 자신을 1순위로 저를 돌아보고 저의 기분을 생각해야지 여자친구가 뭐 할지 뭐하지? 이런생각에 불안하고 있었던거같네요.

 

제가 불쌍합니다.

 

행복하지만, 더 행복해지고 싶습니다.

 

그대a의 최근 게시물

연애·결혼·육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