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빨 정부, 플로피 디스크에 '전쟁선포'

음란김씨 작성일 22.09.02 09:18:11
댓글 10조회 5,073추천 10

팩스 및 CD도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퀘이사존


와?! 확실히 구식으로 간주될 수 있는 여러 기술 제품이 여전히 일본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콤팩트 디스크, 팩스 및 기타 구식 기술은 많은 일본 정부 절차의 일부로 남아 있지만 일본의 디지털 장관은 이제 가장 상징적인 것 중 하나인 플로피 디스크에 "전쟁"을 선언했습니다.
 

 

 

일본 디지털 장관은 비즈니스 커뮤니티가 신청서 및 기타 양식을 제출하는 약 1,900건의 정부 절차에 플로피, CD, 심지어 미니 디스크가 여전히 필요하다고 트윗했습니다. 국가의 디지털 에이전시는 이러한 절차를 온라인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하여 이러한 절차를 현대(또는 21세기)로 가져올 것입니다.

 

 

KONO Taro 님의 트위터: "Digital Minister declares a war on floppy discs. There are about 1900 government procedures that requires business community to use discs, i. e. floppy disc, CD, MD, etc to submit applications and other forms. Digital Agency is to change those regulations so you can use online." / 트위터 (twitter.com)


 

고노는 화요일(블룸버그를 통해) 기자 회견에서 "우리는 이러한 관행을 신속하게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기시다 후미오 총리가 전폭적인 지지를 보냈다고 덧붙였다. "요즘 플로피 디스크는 어디서 사나요?"

일본 정부의 디지털 태스크 포스는 관료 조직 내에서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같은 현대 기술의 광범위한 채택이 법적 장애물로 인해 느려지고 있다고 기록합니다. 연말까지 시스템 개선 및 업데이트를 발표할 계획입니다.

 

한 때 우리의 상징적인 기술 제품인 지금은 기억이 흐려지는 기사의 많은 구식 기술이 일본에서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많은 국가의 정부 부처에서 사용했던 팩스 기계는 여전히 많은 일본 관공서에서 볼 수 있습니다.

 

 

Kono는 "나는 팩스 기계를 없애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여전히 그렇게 할 계획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플로피 디스크는 한때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표준 형식이었습니다. 1967년에 처음 사용된 8인치(80KB)와 1980년대 초반에 유행한 5.25인치(양면의 경우 360KB) 등 여러 버전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데이터가 들어 있는 내부의 유연한 덮개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더 단단한 3.5인치 플로피와 연관시킵니다.

 

 

일반 사용자가 지난 10년 동안 많은 플로피 디스크를 접했을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8인치 버전은 2019년에 핵무기 시스템을 위해 미국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펜타곤은 SSD로 이동했습니다. 보잉도 2020년에 일부 보잉 747 항공기에서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클래식 3.5인치 플로피 디스크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음란김씨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